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남양유업, ‘당저감, 무당’ 커피로 헬시플레저 공략…프로모션도 봇물
등록일 2024.09.03 조회수 52

남양유업, 당저감, 무당커피로 헬시플레저 공략프로모션도 봇물

당류 제로 콘셉트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동종 제품군 기준 최저 수준 당 함량 루카스나인 라떼

제로 트렌드 공략주효스테비아 제품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500만 봉 돌파



(
사진)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디카페인

[2024.09.03.]

남양유업은 대표 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루카스나인당저감’, ‘무당콘셉트 제품들을 앞세워 헬시플레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대표 커피믹스 브랜드인 프렌치카페의 성분 개선과 리뉴얼을 통해 당저감에 주력함과 동시에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함을 더했다.

 

또한 대체당 스테비아를 활용해 당류 제로콘셉트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카페믹스를 선보였다. 당 의존도가 높은 믹스커피 제품에 대체당을 적용해 당류는 물론 열량을 낮춰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디카페인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당류 제로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카페믹스와 디카페인 두 제품은 제로 트렌드 열풍을 타고 출시 이래 현재 기준 누적 7500만 봉을 돌파했다.

 


(
사진)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이스라떼

 

라떼 브랜드 루카스나인도 업계 최저 수준의 당 함량을 자랑한다. 루카스나인은 지난 6라떼를 더욱더 라떼답게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리뉴얼을 추진했다. 특히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오리지널 라떼의 경우 기존 제품 대비 원두와 함께 우유 성분 함량을 높이면서 당 함량은 2.0g으로 동종 제품군 대비 최저 수준이다. 또한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풍성한 거품으로 카페에서 즐기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루카스나인은 현재 오리지널 라떼’, ‘딸기 라떼’, ‘더블샷 라떼’, ‘바닐라 라떼’, ‘아이스 라떼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있다.

 

남양유업은 인기 커피 브랜드를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추석선물대첩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루카스나인 디카페인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까지 제안한 미션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카페인 제품을 증정한다.

 

조영훈 남양유업 중앙연구소장은 남양유업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적의 맛을 유지함과 동시에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한 당 함량 저감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앞으로도 건강한 제품과 브랜드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60년 오너 체제를 끝내고 지난 1월 말 최대주주가 한앤컴퍼니로 변경됐다. 우유(맛있는우유GT), 분유(아이엠마더), 발효유(불가리스), 가공유(초코에몽), (17), 단백질(테이크핏) 등을 주력 제품으로 시장 내에서 선도적인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대리점과의 상생 노력을 통해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됐으며, 뇌전증 및 선천성 대사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 보급 활동을 이어오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