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남양유업, ‘플로라랩’ 몽드셀렉션 은상 수상 “식물성 유산균음료 시장 선도”
등록일 2024.05.08 조회수 628

남양유업, 플로라랩 몽드셀렉션 은상 수상 식물성 유산균음료 시장 선도

2023년 출시국제 품질 평가 기관서 제품 우수성 인정받아
 


(
사진) 남양유업, 플로라랩 몽드셀렉션 수상

 

 [24.05.08.]

남양유업의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이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 평가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 소비재 품질을 평가해 시상하는 세계적 평가기관인 몽드셀렉션은 식품, 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셰프, 소믈리에, 교수, 과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심사위원단 80여 명이 엄격한 기준으로 품질을 검증, 시상한다.

 

지난해 9월 출시된 플로라랩은 최근 가치소비, 비건 트렌드에 발맞춰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물성 요거트 제품으로, 알레르기나 유당으로 인한 우유, 발효유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동종 제품군 최초로 이중제형 형태로 개발됐다. ‘과채 발효효소 분말과 야채, 과일 27종을 담은 정제숙성 발효한 토마토와 당근 베이스 액상을 최적의 조합으로 담아 유산균과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플로라랩 1병으로 하루 야채 섭취 권장량 부족분의 45%를 보충할 수 있고,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0g에 색소 무첨가로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
사진) 남양유업,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신규 CF

최근 배우 정소민을 신규 CF모델로 기용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00만 봉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조기 시장 안착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플로라랩이 세계적인 품질 평가 기관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앞으로도 맛은 물론 건강한 신체 밸런스까지 유지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