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남양유업, ‘불가리스x와다다곰’ 세계명화전 개최
등록일 2024.04.29 조회수 674

남양유업, 불가리스x와다다곰 세계명화전 개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 기획

 (사진) 남양유업, 불가리스 세계명화전

 

 [24.04.29.]

남양유업은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이 협업한 세계명화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전시회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명화를 활용해 불가리스의 새로운 슬로건 불가능은 없다(불가(不可)+ 리스(LESS))’를 알리는 소통의 장으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 이중섭의 흰 소등 글로벌 명작을 와다다곰으로 재해석한 재치 넘치는 패러디물이 첫 선을 보인다.

 

 


(
사진) 남양유업, 세계명화 패러디 작품

 

특히 페인팅 팝업, 아트 부스를 운영, 불가능을 뛰어넘은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장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컬러링 월 부스, 명화 프레임 인증샷 등을 통해 어린이와 MZ세대, 중장년층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추첨을 진행하여 불가리스를 포함한 다수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슬로건과 브랜드 모델 와다다곰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제품 개발과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참신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사진) 남양유업, 불가리스 몽드셀렉션 수상

 

1991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발효유로 자리잡은 불가리스는 장수국가로 알려진 불가리아의 건강 비법 중 하나인 유산균 발효유에 착안하여 만든 제품으로,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비피더스 등의 복합 균주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남양유업만의 배양 기술을 통해 국내 드링크 발효유 중 최대 유산균 함량 2,400억을 완성했다.

 

불가리스에 들어가는 여러 원료 선정에 있어서도 무척 까다롭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구성뿐 아니라 유익균 증식 및 장내균총개선을 생각한 다양한 특허 소재를 배합하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의 장건강을 위해 고품질 발효유 만들기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불가리스 사과 제품은 최근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식품 부문에서 6년 연속 금상을 수상해 우수한 관능과 품질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