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미혼모, 한부모 가정에 사랑을” 남양유업, 애란원 정기 후원 이어가
등록일 2024.01.29 조회수 67

미혼모, 한부모 가정에 사랑을 남양유업, 애란원 정기 후원 이어가

프리미엄 분유 아이엠마더등 대표 제품 지원과 봉사활동으로 온정의 손길 더해
 



(
사진) 남양유업,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 정기 후원

[24.01.29.]

남양유업은 지난 26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남양유업 김흥곤 커뮤니케이션실장, 애란원 강영실 원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정기 후원식은 임신과 출산 초기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임산부 및 미혼모자 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남양유업은 시설 내 영유아를 위한 프리미엄 분유 아이엠마더와 산모의 건강을 위한 두유, 차류 등 1,600만 원 규모의 대표 제품을 무상 지원하고, 노후 매트리스 교체 등 생활에 필요한 육아용품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회사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한부모가족의 날, 홈커밍데이 행사 지원, 제반 시설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펼칠 계획이다.

 

애란원 강영실 원장은 남양유업의 선한 영향력이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고 명랑하게 자라는데 큰 힘을 받고 있다이와 같은 지속적인 관심과 동행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외 이웃에 온정의 손길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라며 우리의 작은 나눔이 엄마와 아이들에게 큰 힘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양유업과 애란원의 인연은 코로나 초기였던 지난 2020, 당시 수급난을 겪던 마스크를 기증하며 시작됐다. 2022년부터는 정기 후원을 통해 여러 제품을 전달하고 각종 행사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