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남양 NEWS
남양 NEWS 남양유업,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최우수상 및 HACCP증진상 2년 연속 2관왕 수상 쾌거
등록일 2021.12.15 조회수 831
최우수 집유장(장관상) 및 HACCP 증진상(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 2년 연속 수상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이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선정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인 HACCP 증진상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인 집유장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선정’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매년 전국 집유장을 대상으로 HACCP 운용수준 조사를 진행하며, 시설 및 선행요건과 위생관리 등의 다양한 평가를 통해 우수 작업장에 상을 수여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연맹에서 주관한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시상식’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지난 14일 유튜브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은 지난해에 이어 농림부 장관이 수여하는 베스트 집유장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한 포유류, 가금류, 집유장 부문 상관없이 최상위업체 1곳만 수여되는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인 HACCP 증진상 역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이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 집유장 부문 최우수상 및 HACCP 증진상 동시 수상 사진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과 베스트 집유장 최우수상을 수상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은, 주요 평가항목인 자체 위생관리 기준 및 HACCP 운용능력과 위생관리, 미생물 모니터링 등 전반적인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남양유업 이종찬 공장장은 작년에 이어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영광스럽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며, “오늘의 수상은 회사와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이뤄낸 결과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원유를 갖고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