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우리 아이 구명조끼 확인하세요”…남양유업-해양경찰청 해양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등록일 2022.07.15 조회수 3499

남양유업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해양경찰청과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세 감소와 휴가철이 맞물려 여행객이 증가할 것을 대비해 기획되었다.

 

남양유업은 지난 2019년부터 해양경찰청과 함께 여름철 해양 사고나 물놀이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캠페인을 통해 남양유업은 소비자들의 안전 인식을 제고하고, 사고 예방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GT(200ml) 제품에 해양경찰청의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과 안전 수칙을 담았다. 여름철 하루 평균 약 12만 봉이 생산되는 해당 제품은 학교 우유 급식에 주로 공급되고 있어 캠페인의 취지와 정보를 학부모들과 아이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200ml) 해양사고 예방 캠페인 이미지

 

이와 함께, 오늘(15) 남양유업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여름철 우리 가족 안전사고 예방하기를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양경찰교육원의 해양구조학과 박희숙 교수와 김진호 교수가 강사로 참여한다.

 

강의를 통해 물놀이 안전사고, 응급사항 대처법, 물놀이 안전 수칙을 실제 사례를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해양경찰청 관계자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 착용을 잊지 말고, 다리 끈까지 정확히 착용하는 안전 수칙을 당부한다.”라며, “온 가족의 안전한 물놀이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잦아들면서, 자녀들과 여행을 가는 가족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해양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전국 학교와 도서 산간에 납품 되는 맛있는우유GT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 수칙을 인지하여 사고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 사회 공헌 프로그램 Care&Cure(케어앤큐어)는 소외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남양유업 CSR 통합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활동으로 임산부와 산모들을 위한임신육아교실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후원활동을 비롯해 뇌전증 인식 개선 캠페인과 케토니아를 비롯한 특수분유 생산 보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