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6기 활동 성료
등록일 2023.02.28 조회수 2378


 
(사진)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6기 수료식

(좌측에서 5번째, 남양유업 김승언 경영지배인)

MZ세대 감성으로 똘똘 뭉친 남양유업 알리미 ‘냠얌즈’가 2개월에 걸친 현장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남양유업은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남양유업 본사 대강당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6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냠얌즈는 남양유업과 산학협력을 맺은 대학교에서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 운영하는 서포터즈로, 다양한 직무 경험과 심도 있는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0년 론칭해 총 7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1기 학생들의 아이디어로 탄생된 서포터즈 공식 명칭 냠얌즈는 ‘남양’이라는 기업명에 어린아이가 음식을 맛있게 먹는 소리를 나타낸 ‘냠냠’을 합친 조어다.

 

냠얌즈는 2개월 동안 대학생 대상 기업인식 설문조사, 보도자료 작성 등의 직무 체험은 물론, 제품과 기업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남얌즈는 제품 리뷰, 공장 견학, 친환경 캠페인 등의 소재를 MZ세대들의 구미에 맞는 유튜브 콘텐츠로 각색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관련 게시물은 남양유업 서포터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냠얌즈 6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이승연 서포터즈(아주대 e-비즈니스학과 4학년)는 “주요 직무를 몸소 체험함으로써 사회생활에서 오는 막연한 걱정을 자신감으로 승화시키기에 충분했고, 직접 만든 결과물이 기업 PR에 쓰이는 일석이조의 보람 또한 느꼈다“며 “냠얌즈 활동을 통해 얻은 산지식과 산경험을 토대로 사회인으로서의 첫발을 힘차게 내디딜 생각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냠얌즈 모두가 최고의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자발적이고 의욕 넘치는 열정으로 임해준 6기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날을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