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유업 뉴스

Home > 홍보센터 > 남양유업 뉴스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남양유업, 당류 걱정 없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출시
등록일 2022.10.07 조회수 5610


[사진]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남양유업은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첨가해 당류 걱정을 없애고, 칼로리를 낮춘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테비아 제품은 기존 프렌치카페 제품과 대비해 칼로리가 절반이고 당류가 제로인 것이특징이다.

 

스테비아는 당류나 콜레스테롤이 없어 제로 슈거제품에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설탕의 200배 이상 단맛을 내는 천연감미료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첨가했지만 프렌치카페만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기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라인과 동일하게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의 ‘Dual-Presso’ 추출 공법을 사용하여 커피 맛과 향의 밸런스를 잡았다. 그리고 커피의 아로마()을 분리해 향을 극대화하고, 질소 충전 포장을 통해 신선함을 더했다.

 

여기에 신선한 우유로 더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였다. 특히 프림 속 첨가물 카제인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은 특허(특허등록번호 : 10-1208996) 받은 공법을 통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남양유업 김정현BM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는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프렌치카페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연구 노하우를 살려 소비자분들이 더욱 맛있는 스테비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