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소식

Home > 고객 > 남양소식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남양 NEWS
남양 NEWS “치즈, 어디까지 먹어봤니?” 남양유업, 내시피족 겨냥한 ‘3층치즈 레시피 공모전’ 개최
등록일 2019.07.01 조회수 2140
“치즈, 어디까지 먹어봤니?” 남양유업, 내시피족 겨냥한 ‘3층치즈 레시피 공모전’ 개최
‘단짠단짠 카야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나만의 레시피를 뽐내고 푸짐한 경품도 받자!


자신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해 직접 요리를 즐기는 ‘내시피(나와 레시피의 합성어)’ 문화가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6월 7일부터 7월 5일까지 내시피족을 겨냥해 단짠단짠의 풍미가 매력인 ‘카야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이 일품인 ‘크림치즈’로 나만의 요리법을 뽐낼 수 있는 ‘3층치즈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본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3층치즈를 활용한 요리법 영상 또는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남양유업 공식 이벤트 채널인 ‘남양플레이그라운드’의 공모전 게시물에 댓글로 해당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7월 중 심사를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는 LG 트롬스타일러, 다이슨 날개 없는 선풍기, 발뮤다 토스터기 등 5종의 푸짐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3층치즈 카야·크림치즈 2종은 두께에서 오는 꽉 찬 식감과 풍부한 자연치즈 함량이 특징이다”며 “많은 치즈 애호가분들의 요청으로 공모전 마감을 5일 더 연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