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소식

Home > 고객 > 남양소식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남양 NEWS
남양 NEWS 남양유업, 대리점주 장학금 누적 지원 6억 원 돌파
등록일 2018.12.04 조회수 123
남양유업, 대리점주 장학금 누적 지원 6억 원 돌파
13년 6월, 유업계 최초 대리점주 자녀 장학금 복지 도입 후 총 477명 수혜


남양유업(대표이사 이정인) 대리점 자녀에게 지원하는 장학금이 누적 6억 원을 돌파했다.

남양유업은 유업계 최초로 대리점 장학금 복지제도 및 출산장려금 지원 정책을 마련해 대리점 상생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지원 조건 및 혜택은 7년 이상 운영한 대리점주의 자녀에게 국내대학 8학기 간 등록금 50% 지원, 3자녀 이상 출산하는 대리점주에게는 매 출산 시마다 출산장려금 300만 원을 지급하는 것이다.

장학금 복지제도 및 출산장려금 지원 정책이 마련된 13년 6월 이후 현재까지 장학금 지원을 받은 대리점주 자녀는 모두 477명이며, 금액으로는 6억 원을 돌파했고, 출산장려금으로 17개 대리점에게 총 5천 1백만 원의 혜택이 돌아갔다.

이 밖에도 남양유업은 전국 대리점주와 소통하기 위해 매년 4회 이상 정기적으로 상생협의회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영업 논의 안건과 대리점주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 영업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또, 남양유업 임직원과 대리점주, NGO 단체 등 여러 단체들과 상생 협력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 영유아 돌봄 자원봉사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남양유업 이정인 대표이사는 “남양유업은 대리점주와 상생 동반자로써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모범적인 상생 경영문화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문화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