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소식

Home > 고객 > 남양소식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남양 NEWS
남양 NEWS 남양유업,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활용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 이벤트
등록일 2020.04.16 조회수 35895
남양유업,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활용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 이벤트 


코로나19 진정을 위해서 외출 자제 및 재택근무 확대 등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캠페인 동참 일환으로 집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남양유업의 대표 제품인 ‘이오’ 브랜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14일부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남양유업 공식 계정에 올라가 있는 ‘2m 거리두기’를 표현한 이미지로, “이 또한 지나갈 거예요, 오늘도 수고했어요”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으로 외출이 어려운 만큼, 집에서도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벤트를 통해 작게나마 힘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이오는 국내 최저당과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이며 매월 ‘25일’마다 ‘이오데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상단으로